울산역(KTX)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양우건설이 분양하는 울산역(KTX)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더퍼스트 아파트의 견본주택이 15일 오픈했습니다. 아파트 단지는 지상 14~20층, 28개동으로 총 1715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63㎡, 72㎡, 84㎡ 등 인기있는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됩니다.

양우내안애 교통환경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는 KTX 울산역을 이용하면 부산까지 20분대, 서울까지는 2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산 나들목과 언양 교차로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울산이나 부산 방면으로의 이동이 쉽고 울산·양산 방면 대중교통 인프라도 풍부합니다. 양우내안에 더퍼스트는 KTX 울산역세권 개발과 반천·반송산업단지, 길천산업단지, 삼성SDI·울산하이테크밸리 등이 가까워 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여건을 갖췄습니다.

양우내안애 교육환경

단지 남측에는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언양초, 언양중을 포함해 울산과학고 등 8개의 초·중·고가 근처에 있는만큼 훌륭한 교육환경도 가지고 있습니다.

양우내안애 생활환경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가 오는 2018년까지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18만여㎡ 부지에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쇼핑몰, 아울렛, 영화관 등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생활환경이 더욱 좋아질 것 같습니다.

양우내안애 단지정보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에 4베이 혁신평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파트 단지 내에 축구장 1.2배 규모의 센트럴 스퀘어가 조성되어 테마형 어린이 놀이터와 다목적구장, 휴게 쉼터와 어린이집, 실버센터, 맘스스테이션 등 테마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단지 내에 다목적 체육관이 조성되고,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실내탁구장 등이 마련되기 때문에 입주민의 생활편의가 높겠네요. 입주민을 위한 영화감상실과 노래연습장, 코인세탁실 등도 갖춘다고 하니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우내안애 분양일정

4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 청약 순으로 분양이 진행되고 당첨자 발표는 4월 28일입니다. 당첨자 계약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진행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우내안애 공급대상 및 분양가격

양우내안애 모델하우스 및 문의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번영로 1449(문의: 1600-311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울산역 송대지구 양우 내안애 더퍼스트 사이트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