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info

엄마꿈, 돌아가신 어머니꿈, 친정엄마꿈 해몽 상황별 정리

아기의 최고의 안식처는 바로 따뜻한 엄마 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이건 어른이 되어서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비록 툴툴거리고 엄마한테 살근하게 다가가는 게 점점 어색해지지만, 마음 한구석에는 애잔한 마음이 항상 함께하죠.

어머니꿈

꿈속에서 엄마꿈 혹은 돌아가신 어머니꿈을 꾸게 되면 어떻게 풀이해야 할까요?

오늘은 엄마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가 여러 명의 아이를 돌보고 있는 꿈은 신경 써야 할 일이 여러모로 생기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생전 모습의 돌아가신 어머니꿈은 우환이나 사고에 대한 경고의 꿈이라고 하는데요. 어머니가 걱정돼서 꿈속에 나타나셨나보네요. ㅠㅠ

엄마가 아기인 자신에게 젖을 먹이고 있는 꿈은 만약 자신의 기분이 만족하고 행복하였다면 현실의 상황들도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야단을 치거나 자신에게 소리치는 꿈은 자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위험에 대한 경고 신호라고 합니다. 주위를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어머니가 아픈꿈이나 병원에 입원하신 꿈은 여성이 꾸었다면 자신이 가족 내 역할에 스스로 고달프고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앞으로 그런 일이 생길 것이라는 암시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실제로 어머니가 아플 수도 있고 가족들이 신경 쓸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니 상황을 점검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어머니의 신상이나 건강에 심각한 우환이 닥칠 수 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자신이 아이처럼 엄마에게 칭얼대었다면 누군가 자신의 문제를 대신 해결해 주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의 표출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어머니가 다른 아이에게 젖을 주거나 달래고 있어서 기분이 안 좋았다면 지금 하는 일이나 하려는 일이 이익이 되기보다는 남에게 좋은 일이 되기 쉬운 경우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출발하려는 차나 버스 등에서 빨리 내리라는 신호를 보내는 꿈은 지금 계획하거나 실행 중인 일이 물질적으로 큰 손해를 보거나 큰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니 중단하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어머니꿈에 풀이에 대해 정리해보니, 역시 어머니는 꿈속에서도 자식들에 대한 걱정과 자식들의 미래와 관계가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머니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계실 때 효도 많이 해드려야겠네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