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info

수염나는꿈 수염빠지는꿈 수염꿈 해몽 정리~!

어렸을 때 아버지의 까칠까칠한 턱수염이 왜 그리 싫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따갑고 낯설었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꿈속에서 수염나는꿈이나 수염빠지는꿈을 꾸면 어떤 풀이가 가능할까요?

오늘은 수염꿈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꿈속에서 털이나 수염은 외형적인 면에서 인품이나 자신감 등을 나타내고 색깔과 많고 적음에 따라서 세력이나 소원의 만족도를 상징하기도 하며 유쾌, 불쾌의 느낌 상태를 나타내기도 한다는데요. 특히 수염은 체면이나 품위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수염이 난 꿈은 멋진 수염이었다면 자신의 신분이나 인격이 높아지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수염과 눈썹이 깎이거나 뽑히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수염을 뽑는 꿈은 친구나 친척들과 거리가 멀어지거나 친구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수염난 여자? ㅠㅠ

아내가 수염이 난 꿈은 어떨까요? 집사람이 수염이 났다면 별로 상상하고 싶지 않은데요. ㅎㅎ 이 경우에는 강한 아내에게 심리적으로 눌려 있음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애인이 수염이 난 경우도 마찬가지로 애인에게 주눅들어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고요.

꿈 속에서 특이한 모양의 수염을 기르거나 수염의 색이 황금빛인 것은 머지 않아 재물운이 찾아올 길몽이고 자신의 분야에서 권위와 위상이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수염을 꼼꼼하지 않게 대충 면도하는 꿈은 부부 사이에 불화가 있거나 애인 관계에서 언쟁이나 풍파가 있을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염이 빠지는 꿈은 현재 여러가지로 근심 걱정이 가득한 상태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수염이나 머리카락 등이 불에 타는 꿈은 사고나 손재수 등으로 재물의 손실을 가져올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꿈 속에서 얼굴에 가짜 수염을 붙이는 것은 당분간 내조자의 협력을 얻거나 자기 일에 보호망을 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 속에서 수염이나 머리털이 빠졌다가 다시 나는 것은 노인의 경우 장수를 할 꿈이고 병을 앓고 있는 환자라면 곧 회복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염을 기르는 꿈은 체면이나 품위 등을 갖추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특히 재물운이 생겨 생활이 여유롭고 풍요로워질 징조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수염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