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을 어렸을때부터 참 싫어했는데요. 물론 주사 맞는 것은 더 싫어했고요.
한번은 꿈속에서 수술하는 꿈을 꿨는데, 통증이 막 느껴지더라고요. ㅠㅠ
도대체 수술하는꿈 해몽은 어떨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꿈속에서 의사에게 수술을 받았다면 만약 자신이 실제 환자라면 현실에서 진료나 수술을 받게 될 것이고, 건강한 사람이라면 가지고 있는 근심이나 걱정, 불쾌감이 사라지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자신이 다른 사람을 수술해준 꿈은 사람들이 자신을 미워하거나 증오할 일이 생길 암시라고 합니다.
얼굴을 수술하는 꿈은 어떤 조사나 신원 조사 등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꿈속에서 코를 수술하는 꿈은 엉뚱한 일로 구설에 오르거나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은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 중인 작품이 완성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머리를 수술 받은 꿈은 남에게 어떤 일에 대한 평가를 받거나, 자기 생각이나 사상을 남에게 신중하게 털어놓게 될 것입니다.
수술을 받는 중 통증을 느끼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고심하던 일을 해결하거나 사람들에게 큰 감명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수술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만약 환자라면 곧 건강이 회복될 징조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수술하는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과 현실이 반대의 경우를 많이 볼 수 있군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