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외할머니는 생전에 자유롭게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새가 되고 싶다는 얘기를 자주 하셨는데요. 돌아가시고 난 뒤 첫 제사에 집안으로 새가 날아왔었습니다. 모든 가족이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그걸 보니, 할머니가 좋은 곳으로 가셨다고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만약 꿈속에서 새가 나오는 꿈을 꾸면 어떻게 풀이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새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에게 새가 날아와 앉는 꿈은 머지않아 기쁜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하는데요. 다만, 어깨나 손에 앉으면 연인이나 배우자에게 불행이 닥칠 징조라고 합니다.
날아가는 새를 잡는 꿈은 주변의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게 될 좋지 않은 징조라고 합니다.
새 떼가 날아와 그중 제일 큰 새가 방안에 들어온 꿈은 태몽으로 아이가 운동선수나 인기를 얻는 등의 지도자가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새들이 나무에 집을 짓는 꿈은 여러 사람이 찾아와 자신의 어려운 일을 도와주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새가 떼를 지어 날아가는 것을 본 꿈은 자신의 숨겨진 실력을 발휘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를 쓰다듬는 꿈은 배우자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속상해할 일이 생긴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새에게 모이를 주는 꿈은 어떻게 풀이할 수 있을까요? 이는 자기가 하는 일이 남에게 심한 간섭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새장 속의 새를 기르는 꿈은 보호해야 할 물건이나 사람이 있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새가 새장속에서 도망치는 꿈은 가까이 있는 사람이 떠나거나 물건을 분실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작은 새들이 정원에 모여 지저귀고 있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많은데요. 새가 예쁘고 활달하게 보이면 좋지만, 약하거나 병든 새를 보았다면 태어날 아기의 건강이 좋지 않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새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