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info

부자네스탁론, 무슨 특징이 있을까?

레버리지 효과를 일으켜주는 부자네스탁론!

요즘 주식과 부동산이 연일 들썩거리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의 분위기도 좋고, 우리나라의 부동자금도 주식과 부동산을 찾아 흘러들어가는 모양새 입니다. 이런 호재에 편승해 주식투자를 하시려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투자자금이 부족한 경우에는 스탁론을 이용하시는 분도 계시죠.

스탁론은 연계신용대출이라고도 하는데요. 증권사가 저축은행 등 다른 금융사와 제휴하여 주식투자자금을 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결국 부채를 이용한 투자인 레버리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부자네스탁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자네스탁론은 2009년 설립되어 8년의 기간동안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업계 최초로 초기비용 없는 상품을 내놓기도 했고, 고정금리 상품도 마련해 놓았는데요. 부자네스탁론은 다양한 사용조건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 2.4%의 최저금리에 마이너스식의 합리적 이자지불이나 연 2.89%의 2년 고정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연 4.8%의 금리로 최초비용과 더불어 연장, 중도수수료까지 면제받을 수 있는 구성도 있고요. 또한 주식 매도 없이 대환대출까지도 가능하고 현금으로 즉시 출금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국내 스탁론 잔고 규모가 2조원을 넘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계속 상승 추세에 있는데요. 스탁론이 주식투자자들의 자금마련에 있어서 주요한 수단이라는 방증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만큼 그에따른 위험도 함께 높아진다는 것은 주의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부자네스탁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