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라는 이름 석 자만으로도 아련한 기분이 드는데, 부모님이 꿈속에 나타났다면?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살아 계신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셨다면 어머니의 헌신적인 사랑을 받게 되고 칭찬을 듣게 될 의미라고 합니다.
만약, 이미 돌아가신 부모가 나타난 꿈은 어떤 사람이 자기 일에 간섭하게 되고 일을 그르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사에 스스로 조심해야 하라는 당부 같네요.
부모의 초상을 치르며 곡성을 하는 꿈은 정신적 만족이나 물질적인 안정이 성취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조만간 재물이나 사업, 직장에 큰 진전과 성취가 있게 된다고 하네요. 꿈속에서 부모님 장례를 잘 치러서 운이 돌아오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바라보며 웃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이나 집안의 어려움이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부모님에게 크게 꾸중을 듣는 꿈은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이나 가정에 불운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네요. 부모님의 목소리로 경고를 해주는 것 같네요.
자신이 부모님을 살해한 꿈은 재산을 증여받거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왠지 섬뜩하기도 합니다. ㅎㅎ
부모님과 이별한 꿈은 자신에게 은혜와 덕을 베푸는 고마운 사람을 잃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ㅠㅠ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흉몽 같아 보이는데요. 실제로는 부모님이 원하시던 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평소에 부모님과 갈등이 심하고 반감이 심한 상태였다면 무의식중에 잠재된 불만이 꿈속에서 표출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 경우에는 부모님과 갈등의 원인을 냉정하게 찾아보고 부모님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돌아가신 부모가 자신을 데리고 간 꿈은 자신의 죽음을 예지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ㅎㄷㄷ
아버지의 옷을 자기가 입는 꿈은 자신이 부모님이나 조상의 은덕을 입게 될 징조라고 하는데요.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이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부모님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좀 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