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빠지는 꿈 해몽, 수영하는 꿈해몽

요즘 날씨가 왜 이리 덥죠? ㅠㅠ 아무리 그래도 중간에 좀 살만한 날씨도 있어야지, 이거야 원 주구장창 이글이글 끓어오르는 날씨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밤에 꿈을 꾸더라도 시원한 물속에서 수영하는 꿈을 꿨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흔히 꿈속에서 수영을 하는 것은 자신의 활동 무대인 직장이나 일터, 가정 등에서 하는 일의 성취나 목적 달성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물에 빠지는 꿈 등 물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물에 빠지는 꿈

물이 가득한 방안에서 수영이나 목욕을 하면 유복하고 행복해지거나 소원을 충족시킬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저 어렸을 때 이 꿈 많이 꿨는데요. 괜히 반갑네요. ㅎㅎㅎ

물속에 자신의 몸이 잠겨 있는 꿈은 희망했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라고 합니다.

물에 빠지는 꿈은 생활이 깊숙한 바닥에까지 떨어지게 되고 사는 집도 이사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물에 빠지더라도 자신의 힘으로 빠져나오는 꿈은 운세가 점차 좋아지게 되는 길몽이고 빠져나오지 못하고 허우적거리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시내나 폭포의 물이 힘차게 떨어지고 있는 꿈은 만사가 순조로울 징조라고 합니다.

꿈 속에서 헤엄을 치려고 아무리 움직여도 손발이 마음대로 안 움직이거나 앞으로 나가지 못한다면 이는 현재 사업이나 소원, 금전, 경쟁 관계, 남녀 관계 등이 불만족한 상태이거나 단기적인 정체 상태에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물꿈

산과 들이 온통 물로 뒤덮인 꿈은 큰 세력을 잡거나 세상 사람들이 깜짝 놀랄만한 업적을 쌓는다고 합니다.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사람을 구해내는 꿈은 “물에 빠진 사람 구해줬더니 보따리 내놓으라고 한다.” 라는 속담처럼 열심히 일하지만, 그만큼의 보람을 느끼지 못하고 마음 상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부엌에 물이 가득 차면 집안에 큰 재물이나 부귀영화 등이 집으로 굴러들어 온다고 하는군요.

옷을 입은 채 헤엄을 치는 꿈은 뭔가 자연스럽지 못한 모습이나 태도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자기 생각이나 의지, 성격을 지나치게 고집하고 주장함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하니, 융통성 있는 행동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물을 양동이나 그릇에 담아 집에 가져오는 꿈은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하게 되고 수험생은 합격하며 또는 문서계약의 성사를 알리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수면을 건너가는 꿈은 연애는 결혼으로 발전하고 만약 연애 중이 아니더라도 훌륭한 혼담이 생겨 얼마 뒤에 결실을 보게 될 길몽이라고 하네요.

수영하는 꿈

물 위에 서는 꿈은 친한 사람의 신상에 흉사가 일어나고, 지인이 물 위에 서 있는 꿈을 꾸면 그 사람의 신상에 걱정거리가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물 위에 앉거나 서 있는 꿈은 가까운 사람의 죽음을 보거나 이별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ㅎㄷㄷ

누군가 나를 물속에 던지는 꿈은 타인으로 인해 큰 손해를 보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꿈은 난관에 처해진 사업이나 계획한 일, 희망이나 생활 등이 잘 풀리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배를 타고 항해하는 도중에 배가 파손되어 헤엄을 치다가 구조되는 꿈은 현실에서도 파혼이나 실직, 또는 파산 등 나쁜 액운을 만나게 되지만 가까스로 호전되어 결국 자기의 위치를 되찾아 안정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말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꿈속에서라도 시원하게 더위를 피하고 싶은 심정인데요. 이왕이면 길몽으로 훈훈한 꿈을 꿨으면 좋겠네요. ^^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열대야에 잠 못 이루지 않으시길 바랄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