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info

농협은행 NH간편오토론

NH농협은행의 NH간편오토론은 신차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한도 조회부터 대출 실행까지 모든 과정이 스마트폰으로 가능한 모바일 전용 상품입니다. 간편하게 5분이면 대출한도를 조회할 수 있고 SGI서울보증의 보증한도 내에서 최대 3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재직 및 소득 서류도 제출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핀테크 기술이 한몫 하게 되는데요. 건강보험공단 자료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재직 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 상품은 서울보증이 100% 보증하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서류가 부족해 신용한도 산출이 어려운 고객도 서울보증의 보증서 발급만 가능하다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NH간편오토론의 대출금리는 상품 특별 우대금리를 포함해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1.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으면 최저 연 3.33%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는 거래실적우대 0.8% 포인트, 정책우대 0.5% 포인트, 상품우대 0.2% 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잔금을 NH채움카드 신용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하면 8월 말까지 2%의 채움포인트를 적립하는 우대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하니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결제액수에 따라 0.5~1%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의 원리금분할상환 방식이지만 6개월까지 원금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신차를 구입할 때만 대출이 가능하고 중고차나 타 기관 대출을 대환하는 용도로는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만, 농협에서는 3분기에 중고차용 NH간편오토론을 신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가을쯤에는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