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록 기독교 신자는 아니지만 주변에 교회를 다니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믿음을 바탕으로 한 신앙이 자신을 더욱 굳건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면 종교에 의지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교회가는꿈이나 기도하는꿈 등의 교회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교회 안에서 밝은 후광이 내리비치는 것을 본 꿈은 인생이 반전되는 엄청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교회의 첨탑이 높고 반듯한 꿈은 진실한 우정과 사랑의 강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고 반대로 교회의 첨탑이 비뚤거나 기울어져 있는 꿈은 세우고 있던 목표가 달성되기 어렵게 되거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발생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칼이나 보물 등을 하사받는 꿈은 절망적인 위기를 극복하게 되고 신의 축복을 받아 모든 일에 행운이 있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목사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말썽이 생기거나 금전상의 손실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조금 의외네요.
교회에서 목사가 설교하는 것을 들은 꿈은 정신적인 깨달음을 얻게 되고 참된 종교인이나 성직자가 되거나, 실제로 교회에서 설교를 듣게 될 수도 있고 세미나, 토론, 각종 회의나 모임 등에 참석할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하는군요.
교회에서 예배를 보는 꿈은 뛰어난 능력을 갖춘 사람의 도움을 받아 사회적으로 성공하여 가정이 평안하고 번영할 것을 뜻하고 미혼남녀의 경우에는 훌륭한 결혼 상대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예수님이나 하나님이 교회에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훌륭한 인물을 만나게 될 징조로 사회의 존경을 받는 성직자나 어떤 단체의 명망 있는 지도자를 만날 징조라고 합니다.
교회의 높은 종탑에서 울려 퍼지는 종소리를 들은 꿈은 자신의 실체나 진심을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남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일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교회꿈에 관한 풀이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밝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