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꿈은 길몽일까요? ^^

제가 원래는 꿈을 잘 꾸지 않는 편인데, 그제는 오랜만에 꿈을 꾸었는데요. 아주 빠알간 딸기를 하나 따서 먹었어요. 꿈속에서도 어찌나 달콤하던지 아침에 비몽사몽 일어나서 딸기를 찾았네요.. ㅋㅋㅋ

이게 무슨 꿈인가 하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과일 관련된 꿈해몽이 참 많더군요… 근데 그거 읽는 것도 참 재미있더라고요.. ㅎㅎㅎ

이왕 찾은 김에 과일 관련된 꿈풀이을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

기본적으로 과일이나 열매는 재물, 사업, 일, 소원의 상태, 업적, 어떤 일의 결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과일을 수확하거나 가져오는 꿈은 어떤 일의 결과를 보게 됨을 뜻하는데요. 노력한 결과가 헛되지 않고 많은 이익이나 재물이 생기는 수라고 하네요.

사과를 먹는 꿈

기쁜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간단하네요. ^^;

잘 익은 과일을 따 먹는 꿈풀이

좋은 일을 책임지게 되나 덜 익은 과일을 먹으면 책임이 부실하고 뱉어내면 일을 중단하게 된다고 합니다.

잘 익은 복숭아를 얻은 꿈

남녀 교제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학생은 학업 성적이 우수해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과일 중에서 복숭아를 좋아합니다. 꿈 풀이가 좋아서 그런 건 아닙니다. ^^;

포도 한 송이를 손에 들고 집으로 돌아오는 꿈이나 싱싱한 포도를 맛있게 먹는 꿈

많은 재물과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참외를 얻거나 먹는 꿈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며 장차 귀엽고 탐스러운 아들을 두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과일과 관련된 꿈은 웬만하면 다 좋군요. ^^;

숲 속에서 과일이나 버섯 따위를 따먹는 꿈

학업성적, 논문, 사업 성과 등을 얻는다고 하네요.

떨어지는 포도송이를 받아먹지 않고 쳐다만 보는 꿈

태몽으로, 장차 교육자나 정신적인 지도자로 크게 이름을 떨칠 아이를 출산한다고 합니다.

포도송이를 안 먹고 참을성 있게 쳐다봐서 그런가요? ^^

한 개뿐인 붉은 과일을 따 먹는 꿈해몽

여자를 만날 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할 꿈이라고 하는데요. 딱 한 개 남은 과실을 따먹었으니 기분은 참 좋았겠어요.. ㅎㅎ

복숭아밭에서 예쁜 복숭아 하나를 얻어 품속에 넣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예쁜 딸을 낳는답니다. 보통 품속에 넣거나 치마폭으로 받는 건 태몽과 관련된 게 많더군요…

사과나 복숭아 등의 둥근 모양의 과일 꿈풀이

사랑의 결실을 뜻하며 과일이 잘 익은 상태라면 사랑 때문에 헤매는 일이 없고, 얼마 되지 않아 결실을 보게 되지만, 파인애플처럼 날카로운 과일, 자극이 강한 과일, 썩은 과일의 꿈은 실연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과일 모양과 상태도 중요하군요…

수박을 실컷 먹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배탈로 오래도록 고생하게 되고 지나친 사업확장으로 사채와 은행 빚 때문에 좌우로 쩔쩔매게 된다고 합니다.

헉.. 과일 중에서 수박은 좋지 않군요…

딸기를 따서 앞치마에 가득 담는 꿈

태몽으로써 부인과 새댁은 임신하여 예쁜 딸을 낳고 재물, 돈, 식복 등이 생긴다고 하네요..

딸기를 따는 꿈

금전 상태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고 일반적으로 딸기는 남몰래 하는 사랑을 의미한다는데요.

전 금전 상태가 좋아지기만 바라야겠습니다. ^^;;;

여러분은 꿈해몽을 믿으시나요? 전 심각하게 믿지는 않지만 좋은 꿈은 좋은 여운으로, 나쁜 꿈은 조심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인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밤에는 좋은 꿈 꾸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