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info

결혼하는 꿈해몽 총정리~!

결혼이라는 게 인생에서 정말 큰~~ 일 중에 하나죠. 제 친구도 결혼식 앞두고 결혼 꿈을 그렇게 자주 꾸더라고요. 아무래도 결혼으로 머릿속이 복잡해서 꿈에도 자주 나타났던 것 같은데요. 오늘은 결혼하는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결혼식장에 관한 꿈은 계약이나 집회, 상봉, 또는 사업이나 이전 등이 이루어짐을 뜻하고, 신랑과 신부는 계약자나 상봉자 또는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해요. 그리고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님은 협조자이고, 내빈은 계약이나 결사, 집회의 당사자들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을 두고 다른 남자나 여자와 결혼하는 꿈은 집안에 좋지 못한 궂은일이 생기고 부부간에 사별하거나 갈라서든지 심각한 가정 풍파를 겪게 된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리는데 잘생긴 배필을 맞아들이는 꿈은 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던 소망을 이루는 등 재물과 명예가 늘어나는 기쁨을 얻게 된다네요. ‘꿈완얼’인가요? ㅋㅋㅋ

결혼식장이 화환으로 장식된 것을 보는 꿈은 결사, 집회, 일의 성공 등으로 표창을 받거나 승인을 얻는다고 하고요.

남의 결혼식에서 상대를 축하해주는 꿈은 오래지 않아 자신의 신상에 좋은 일이 있게 되고 미혼남녀는 천생배필이나 애인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결혼식 피로연에 가면 썸씽이 많이 일어나는데 꿈도 마찬가진가 보군요. ^^;

내 결혼식에서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계약할 일이 생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된다고 합니다. 꿈이지만 배우자가 바뀌면 참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ㅋㅋ

어린아이가 혼례를 올리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질병과 악귀가 들어오며 사고가 생긴다고 하네요. 흉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길하기도 한 반흉반길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날 예식장에 밝은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실제로 하늘이 내려주신 천생배필과 백년해로하며 아들, 딸 낳고 잘살게 된답니다.

결혼식을 여러 번 올리는 꿈은 희비가 엇갈려 눈물 반 웃음 반으로 호된 시집살이를 하게 된다네요.드레스를 입고 신랑과 나란히 서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 결사나 계모임, 동창회 등에서 어떤 책임을 맡는다고 합니다.

결혼식 날 하늘에 먹구름이 끼고 벼락이 치는 꿈을 꾸면 첫 출발이 매우 어렵고 불운이 닥친다고 합니다.

만약 결혼식장의 하객이 검은색과 흰옷을 입고 있는 꿈을 꾸게 되면 불길한 징조로 한파와 태풍이 몰아쳐 귀한 생명과 재산을 앗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우환, 질병, 사고나 실패, 소송 등의 불운이 생긴다고 하니 조심해야겠네요.

결혼식 도중 상복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은 뜻밖의 재물손실이나 불상사, 구설에 휘말리거나 말썽, 우환, 질병 등의 장애에 부딪히게 된다고 하네요.

내가 결혼하는 꿈속에서 신랑이 딴 여자와 나란히 서 있으면 꿈속에서도 부들부들할 것 같은데요. 의외로 계약 관계에서 자기 일이 성사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노부부가 결혼식을 올리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혹은 질병과 우환으로 사망하게 된다고 하니, 극과 극의 꿈이네요.

이렇게 정리해 보니, 결혼하는 꿈은 대체로 나쁜 내용보다는 좋은 내용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